본문 바로가기
건강:D/혈자리

성기능에 좋은 혈자리

by 우스토리 2020. 2. 29.
반응형

●글 주인 이력●

중국 하얼빈

흑룡강중의약대학교

黑龙江中医药大学

중의임상학 학사 졸

동 대학 침구학 석사 졸

동 대학 내과학 박사 1학년 중 휴학

흑룡강중의약대학교 부속 제 1병원 1 신경내과 근무

카카오톡 : hansongwoo


안녕하세요:D

남성 성기능을 강화에 도움을 주는 혈자리에 대해 알아볼께요.

성기능이 약해지는 전조 증상으로 청력 시력 체력 운동능력 폐활량 저하, 탈모, 성욕감퇴 등이 있는데요.

꼭 이런 증상이 있지 않더라도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생활, 생활습관을 유지하시면서

혈자리 지압까지 병행하신다면 언젠가 다가올 그날이 늦춰지고 좋겠죠? ^^

자, 그럼 혈자리 소개 바로 드루갈께요!

 

구기자도 남성 성기능 회복에 좋으니 아래 링크 확인하시고 복용해보세요^^

 

[건강:D/약초] - 구기자 효능(남성 성기능 강화)과 식용방법

 

구기자 효능(남성 성기능 강화)과 식용방법

●글 주인 이력● 중국 하얼빈 흑룡강중의약대학교 黑龙江中医药大学 중의임상학 학사 졸 동 대학 침구학 석사 졸 동 대학 내과학 박사 1학년 중 휴학 흑룡강중의약대학교 부속 제 1병원 1 신경�

wootory.tistory.com


1. 상양혈商阳


- 상양혈은 식지 손톱 바깥 쪽 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의학에선, 상양혈을 자극하면 눈에 띄는 강장작용을 하고 성기능 저하의 속도를 늦춰준다고 말합니다. 바쁜 하루 중 간간히 생각이 나실때마다 자극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2. 관원혈关元穴


- 관원혈은 배꼽 밑으로 3촌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원혈은 임맥에 속한 혈자리이고, 임맥은 소위 말하는 남녀 모두의 생식계통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경맥입니다. 임맥 중에서 관원혈은 강장 효과가 가장 좋은 혈자리 중 하나 입니다. 양손 아무 손가락을 이용해 자극하시면 되고 배꼽 주위 아랫배 할것 없이 관원혈 주위를 자극해주면 더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3. 삼음교혈三阴交穴


- 삼음교혈은 간경, 비경, 신경 3개의 음경이 교합하는 혈자리입니다. 삼음교혈은 비경에 속해 있고 내측 복사뼈 위로 3촌에 위치해 있습니다. 삼음교혈에 침구를 하면 이정(정액이 힘없이 흐름), 양위(발기부전의 일종), 음경통, 소변불리, 고환수복(고환이 배쪽으로 말려들어감) 등 남성성기능장애 치료의 최고의 혈자리 중 하나입니다. 엄지 손가락을 사용해 좌우 각각의 삼음교혈을 자주 자극해 주시면 남성성기능 증가에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4. 용천혈涌泉穴


- 용천혈은 족저부, 발바닥을 3등분 한 발가락 쪽 1/3 지점에 움푹 들어간 부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족소음신경에 속해 있습니다. 매일 밤 잠들기 전에 온수로 족욕을 한 후, 양손 엄지 손가락으로 각각의 용천혈을 자극해주시면 성기능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5. 축빈혈筑宾穴


- 축빈혈은 삼음교혈의 후상방 약 2촌에 자리잡고 있으며(태계혈과 음곡혈의 연결 선을 두고 태계혈로부터 음곡혈 쪽으로 5촌 위 부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정강이뼈로부터 약간 후방쪽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족소음신경에 속해 있는 혈자리입니다. 삼음교혈과 근처에 있으니 삼음교혈을 자극할때 같이 자극하여 주시면 성기능 향상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혈자리 소개 마쳤네요.

혈자리 지압은 보조적인 수단일 뿐이고,

평상 시에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단관리가

밑바탕이 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D

 

추가적으로, 혹시 뜸을 뜨실 수 있는 여건이 되시는 분들은(연기가 나도 주변에 피해가 없고, 뜸을 뜰줄 아시거나 뜸을 떠주실 분이 계시는 분) 관원혈과 기해혈에 알뜸을 떠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랫배가 뜨끈해지면서 설명하기 곤란한 그 무언가를 느낄 수 있을거에요:D 참고로 이미 기혈이 많이 쇠하신 분은 알뜸 한 두번으로 효과를 보기 힘듦을 밝힙니다. 아직 비교적 젊으시거나 건강하신데 뭔가가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금방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칠께요.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D


행복으로 가는 길은 없다.

행복이 곧 길이다.


" 구독 · 공감 ·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건강:D > 혈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면역력을 높이는 혈자리  (25) 2020.03.03
생리통에 좋은 혈자리  (22) 2020.03.01
불면증에 좋은 혈자리  (39) 2020.02.28
고혈압에 좋은 혈자리  (26) 2020.02.27
위에 좋은 혈자리  (14) 2020.0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