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클래시로얄

클래시 로얄 덱 추천 [토블린통덱] 플레이영상 有

by 우스토리 2020.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리입니다.

오랜만에 클래시로얄 플레이 영상을 올리네요 ㅎㅎ

오늘은 인기 많은 고블린통덱의 또 다른 변형인 토블린통덱을 소개합니다.

통안에 귀여운 고블린이 3마리가 타고 있습니다. 상대편 어느 지역이든 통을 날릴 수 있는 마법카드인데요.

고블린은 체력이 안하지만 DPS가 높은 카드 중에 하나여서 처리하지 않고 그냥 둔다면 타워가 순식간에 날아갑니다.

아주 짜릿한 여행이 될거라네요 ㅋㅋㅋ 상대 카드에 고블린을 완막할 수 있는 카드가 없다면 정말 짜릿한 딜을 뽑아내긴합니다. 순식간에 타워를 박살내는 고블린통은 너무 매력적인 카드입니다.

소개할 덱의 구성은 이렇습니다.

 

평균엘릭서 3으로 순환이 빠르고 토네이도와 프린세스로 몰려오는 상대 카드들을 모아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블린통의 핵심인 상대 스펠을 유도해 내기에 고블린갱, 프린세스는 훌륭한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토네이도를 이용해서 빠르게 킹타워를 깨워주기

2. 프린세스는 항상 상대 공격 반대 방향으로 내주기

3. 상대 스펠이 빠진 경우 적극적으로 앞 프린세스 하기

4. 상대 타워 체력이 어느 정도 빠지면 무리하게 공격가지 말고 로켓 + 통나무로 마무리하기.

5. 고블린통의 위치를 상대카드에 맞게 요리조리 보내기

 

정도라고 할수 있겠네요. ㅎㅎㅎ

 

이 덱을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토네이도 사용이 미숙함에도 불구하고 4연승을 했습니다. 상대 스펠만 잘 체크해서 플레이 하신다면 꽤나 높은 승률을 가져오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영상에는 3경기가 있습니다.

1경기 : 호그쌍페카

2경기 : 로자덱

3경기 : 호빙덱

 

3경기 모두 통나무와 감전이 들어있었어요.. 이 말인 즉슨 사실상 고블린통덱의 극 상성이라고 봐도 될정도로 안좋은 상대들이었습니다. ㅠㅠㅠ 클래시로얄은 매칭을 조작한다는 합리적 의심을 할 수 있답니다. 모든 덱의 승률을 50% 안밖으로 조절하려한다는 음모론이 나돌고 있죠. ㅎㅎㅎ 클로얄을 오래 해온 유저로서 매우 동감합니다. 연승을 할수록 상성의 카드로 구성된 플레이어들을 만나곤합니다. 제 덱에 토네이도가 있어서 상대 호그들이 힘을 못쓰는 것도 사실이긴 하지만 제 생각엔 제 덱이 많이 불리하다고 느껴집니다. ㅎㅎㅎ

 

그럼 허접한 플레이 영상 봐보실까요~!

 

두 번째 상대 이모티콘 날려가면서 절 자극하네요 ㅠㅠㅠ 인성질이라고 하는데 자기가 이길 줄 알았나봐요 ㅎㅎㅎ 게임이 끝나고 좀 많이 민망했을듯 싶습니다 ㅋㅋㅋ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 사이트

http://www.statsroyale.com

 

StatsRoyale.com - Clash Royale Statistics

Find your Upcoming Clash Royale chests, best deck to use based on your cards, profile statistics, pro player replays, and more!

statsroyale.com


서로에 대해서 이야기하기 전에

서로가 "함께" 이야기한다면,

세상의 많은 고민들은 사라질 것이다.


" 구독 · 공감 ·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