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클래시로얄

클래시 로얄 덱 추천 Legendary의 무한엘릭서 도전 X7 [광무독스펠덱] 9승 달성 영상 有

by 우스토리 2020.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리입니다!

무한엘릭서 도전이 시작됐네요.

시작하자마자 엘릭서 차는 속도가 평소에 7배인 도전모드입니다 ㅎㅎㅎ

9승을 하면 전설상자를 주네요^^

레전더리님 저랑 게임 아이디가 맨 뒤 Y빼고 같네요 ㅎㅎㅎ

근데 처음 보는 분이네요 유명하신거 같은데 말이죠 ㅋㅋ

클로얄 유튜버인 뽁구님 영상에서 발견한 광무독스펠덱으로 9승 완료했답니다 ㅎㅎㅎ

광부 카드 빼고 나머지 카드는 모두 마법스펠로만 이루어진 덱인데요.

클래시 로얄은 총 3개의 타워가 있고 제일 깊숙한 가운데 있는 킹타워를 제거하면 게임이 종료가 되죠.

그 시스템을 이용한 덱입니다. 오직 킹타워만 노리는 전략입니다. ㅋㅋㅋ

처음부터 평소보다 7배 빠른 엘릭서 속도를 이용해서 광부-무덤-독 스펠을 깔고

그 위에 있는 마법스펠들을 들이부어주면 되는 아주아주 간단한 운영입니다 ㅋㅋㅋ

해보고 나서 느낀 운영팁은.

 

광부 - 무덤 - 독을 가주고 로켓이나 번개같은 엘릭서가 높은 스펠을 빼주고 지진마법을 씁니다.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엘릭서 차는 속도를 손가락으로 따라가기가 쉽지 않아요 ㅎㅎㅎ

로켓, 번개마법 아끼지 말고 퍼부어줍니다.

그리고 상대 타워 체력이 2000정도 남았다 싶으면 로켓-반사경로켓-번개-독-지진

할거 없이 스펠로 마무리 하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ㅎ

 

총 9게임을 녹화하였는데 7분이 채 되지 않았던거 같네요 ㅋㅋㅋ

2게임은 패배하는 영상도 있답니다 ㅎㅎㅎ

그럼 재밌게 봐주시고 어서 9승하셔서 전설카드 받아가세요^^

 


과거에 매달리지 말고,

미래를 원망하지도 말라.

과거는 이미 사라졌고,

미래는 아직 오지 않았느니라.


" 구독 · 공감 ·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