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클래시로얄

클래시 로얄 덱 추천 스파키 도전 라광덱 준JUNE님 추천 플레이영상有

by 우스토리 2020.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도전이죠. 양쪽 타워에서 끊임없이 스파키가 쏟아져나오는 도전입니다.

생각만해도 어마무시합니다. 스파키는 클래시로얄 카드 중에 데미지가 가장 쎈 카드 중 하나이기 때문이죠.

광역피해량 1100.. 9렙 기준 타워체력이 2500이 안될겁니다. 2방이면 타워가 거의 박살
지나칩니다.

스파키의 전자파라고 해야 할까요? 단 두방이면 타워가 거의 작살이납니다 ㅎㅎㅎ

스파키 하나도 무서운데 두개가 같이 나옵니다 ㅎㄷㄷ

그래서 이 도전은 끊임없이 나오는 스파키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수비를 하느냐가 관건이겠죠.

모든 카드에는 상성 카드가 존재하는 법.

스파키의 대표적인 상성카드는 (공중 카드 제외) 일렉트릭법사, 일렉트릭드래곤, 로켓마법, 번개마법, 감전마법 정도를 들수 있겠네요. 스파키는 전기파를 생성해서 공격을 하는데 전기파를 모으는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니까 공격속도가 느리죠. 그리고 전기 충격을 가하면 전기파를 모으는 시간이 리셋이 되죠. 공격력이 살벌한만큼 약점이 크다고 할수 있겠네요.

이 도전은 준JUNE님의 덱을 사용했어요.

이 덱의 핵심은 일렉트로드래곤입니다.

스타크래프트에 '뮤탈'처럼 3개의 목표를 공격합니다. 전기파를 쏴서 스파키의 전기파를 리셋시키죠.

공격력이 그렇게 쎄다고 할순 없지만 전기공격과 3단공격 또한 귀여운 외모로 은근히 인기가 있는 카듭니다.

'퐁TV 하창봉님의 램창봉덱' 중의 일렉트로드래곤이 쓰입니다.

 

자, 그럼 덱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느냐하면.

일명 '라광덱'의 변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라광덱엔 보통 로켓마법 대신 번개마법을 넣지만, 이번 스파키 도전에선 타워와 함께 스파키 2대를 바로 처리할 수 있는 로켓이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혹시 모를 실수를 위해선지 감전마법이 들어갔구요. 덱 운영법은 간단합니다.

 

1. 내 스파키가 가는 쪽 앞으로 라바를 몸빵으로 세우고 그 뒤로 일렉트로드래곤을 붙여줍니다.

2. 일렉트로드래곤을 못내는 상황이면 로켓으로 스파키를 끊어줍니다.

3. 상대가 빅스펠을 써서 내 스파키를 공격했다면 뒤도 돌아보지말고 총공격합니다.

 

그 외엔 일반 라광덱과 똑같이 라바의 체력이 거의 다 빠져갈때쯤 타워 쪽으로 광부를 붙여주시면 되겠습니다^^

 

영상에는 총 3경기의 리플레이가 있습니다. 6분? 정도 밖에 안되구요.

3게임 모두 3크라운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네요.

자, 그럼 영상을 봐보실까요~!

 

 

 

자, 그럼 모두 9승 완료하시고 전설카드 받아가시기 바랄께요^^

즐거운 밤 보내세요!!

 

클래시 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 주소 ↓

http://www.statsroyale.com

 

StatsRoyale.com - Clash Royale Statistics

Find your Upcoming Clash Royale chests, best deck to use based on your cards, profile statistics, pro player replays, and more!

statsroyale.com


행복으로 가는 길은 없다.

행복이 곧 길이다.


" 구독 · 공감 ·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