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클래시로얄

클래시 로얄 덱 추천 SirTag의 빠른순환덱 도전 [준JUNE님 추천덱 : 10명 중 9명 탈주덱] 플레이영상 有

by 우스토리 2020.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리입니다!

SirTag도전으로 2.8호빙덱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모바일게임:D/클래시로얄] - 클래시 로얄 덱 추천 SirTag의 빠른 순환 덱 도전 [호빙덱2.8] 플레이영상 有

 

클래시 로얄 덱 추천 SirTag의 빠른 순환 덱 도전 [호빙덱2.8] 플레이영상 有

안녕하세요:D 우스토리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영상은 바로 4엘릭서 이하의 카드로만 덱을 만들어서 플레이 하는 도전이 나와서 호빙덱으로 한번 플레이해봤어요^^ Sirtag는 외국 유명 클래시로얄 유튜버의 아이..

wootory.tistory.com

그 후에 준님 영상을 발견했고 따라해봤는데 개꿀이네요 ㅋㅋㅋ

호빙덱은 숙련도가 조금 필요한 덱이라면

준님의 이 덱은 숙련도 따위 필요없이 엘릭서가 오버되지 않게 카드만 내주면 승리해 있는 덱입니다.

역시 준님이네요 ㅎㅎㅎ

 

덱의 구성은 이렇습니다.

10명 중 9명이 탈주하는 덱

리플레이 영상을 녹화하면서 알아챈 사실이...

제가 로켓병이 1렙이었다는 것이었어요... 상대는 8렙 9렙인데 말이죠 ㅎㅎㅎ

1렙 로켓병으로 3승..

1렙과 9렙의 데미지와 HP 차이는 2배가 넘네요 ㅎㅎㅎ

9렙 로켓병

1렙 로켓병이 껴있었는데도 3승 했습니다. 더 이상 말이 필요없겠죠? 

이건 딱히 상대가 무슨 덱이건 필요없이 너무 좋은 덱이라는 생각에 상대 설명은 따로 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직접해보고 느낀 팁을 말씀드리자면

 

1. 스펠이 4개나 차지하고 있으니 아끼지말고 써주자.

- 어떤 카드가 됐던 상대 타워 근처에 있다면 무조건 스펠질 ㄱㄱ

- 스펠을 계속 써줘야 유일한 탱커카드인 발키리를 쓸수가 있습니다.

 

2. 3배엘릭서 이기 때문에 엘릭서가 7~8정도 찼을때 카드를 써줍니다.

- 8도 좀 늦네요 7에 써줍시다. 9에 쓰면 무조건 손해봅니다.

 

3. 발키리는 패에 잡히는 족족 전방 푸쉬.

- 방어를 하고 역공을 갈때 무슨 카드가 살아서 가든 그 카드 앞에 내줍니다.

 

자, 이제 영상을 보실까요~!

 

 

상대 입장에서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일겁니다. 방어를 하려고 타워 근처에 카드를 내는 족족 스펠에 짤리니.. ㅠㅠ

아직 3일 남았으니 어서 완료하시고 전설카드 얻어가세요!!

편안한 밤 되시구요:D

 

준님 플레이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1cROKJwdSdg


클래시 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 사이트

www.statsroyale.com

 

StatsRoyale.com - Clash Royale Statistics

Find your Upcoming Clash Royale chests, best deck to use based on your cards, profile statistics, pro player replays, and more!

statsroyale.com


과거에 매달리지 말고,

미래를 원망하지도 말라.

과거는 이미 사라졌고,

미래는 아직 오지 않았느니라.


" 구독 · 공감 ·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