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클래시로얄

클래시 로얄 덱 추천 SirTag의 빠른 순환 덱 도전 [호빙덱2.8] 플레이영상 有

by 우스토리 2020.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리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영상은 바로 4엘릭서 이하의 카드로만 덱을 만들어서 플레이 하는 도전이 나와서 호빙덱으로 한번 플레이해봤어요^^

Sirtag는 외국 유명 클래시로얄 유튜버의 아이디입니다. 클로얄 초창기 때부터 지금껏 클래시로얄 영상을 올리시는 분이죠. 평균 엘릭서 비용이 낮은 덱을 잘 쓰기로 유명한 플레이어로서 그의 특성에 맞는 이벤트가 만들어진거 같습니다.

저도 낮은 엘릭서로 이루어진 순환덱을 좋아하는만큼 평소에도 자주 쓰는 평균코스트 2.8 순환 호빙덱으로 플레이해봤습니다. 평균코스트도 낮은데다가 엘릭서3배의 속도라 정신이 하나도 없이 끝나더군요 ㅎㅎㅎ 3게임 녹화 시간이 7분정도로 끝났습니다. 


1경기 vs 호그미니페카덱

- 상대의 패를 보면 제 주축 카드인 호그라이더와 미니페카를 막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제가 평균코스트가 더 낮아서 순환으로 이를 커버하기 충분해보이고요. 또 엘릭서3배이기 때문에 빙결마법을 자주 쓸수 있다는 점이 상대에겐 괴로울 수 있겠네요.

 

2경기 vs 나무꾼도둑덱

- 역시 제 카드들을 손쉽게 막아내기 충분한 카드들로 구성돼 있습니다. 마법아처까지 있어서 관통데미지도 조심해야하고요^^ 경기가 어땠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ㅎ

 

3경기 vs 광부미니페카덱

- 상대 미니페카, 나무꾼, 일렉법사, 해골무덤 등등 제 호그와 미니페카를 무력화 시키기 충분한 카드들입니다. 랭킹전에서 만났다면 그냥 녹아버렸을텐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대 실력이 형편 없었네요 ㅎㅎㅎ

 

자, 그럼 플레이영상 보시죠!

 

 

뾱뾱뾱 다트고블린이 이뻐죽겠네요 ㅋㅋㅋㅋㅋ

도전까지 3일이나 남았으니 호빙덱으로 완료해보세요!

그럼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