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클래시로얄

클래시 로얄 덱 추천 [갓파키분노덱] 준JUNE님 추천덱 플레이 영상有

by 우스토리 2020. 3. 7.
반응형

우스토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죠?

준님이 올리신 갓덱을 플레이 해보고 좋아서

바로 소개 올립니다. ㅎㅎㅎ 덱 이름은 바로

갓파키분노덱!!!

모든 카드가 만렙이 아니어서

클래식 도전으로 영상을 찍었어요.

클래식 도전의 실력이 비교적 낮지만

제 실력으론 클래식 도전도 벅차답니다 ㅠ

 

4연승을 했고 3게임 영상을 녹화했는데

총 7분 밖에 되지 않네요.

4게임 모두 3크라운으로 이겼답니다.

클로얄 하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스파키에게 한대 맞으면

바로 홈키로 손이 가거든요 ㅋㅋㅋ

4판중 1판은 상대가 포기를 하더군요.

 

엄마무시한 파워를 가진 스파키와 자이언트 고블린의 몸빵

그리고 여타 카드들이 살아남아서 역공을 갈때

그 위로 분노마법을 샤라랑~ 끝. 아주 간단합니다.

 

덱은 이렇게 구성돼 있습니다.

스파키 외에도 미니페카, 다크프린스, 미니언 등등 데미지도 쎄고 각자 밥값을 충분히 하는 카드들로 구성돼 있어요.

 

준님의 덱 운용팁은

- 3가지 카드가 살아서 갈때 그 위에 분노 뿌리기.

- 자이언트 고블린과 스파키의 간격을 약간 넓게 해서

  같이 스펠 맞지 않기.

 

그 외엔 해보면 아실겁니다. 별다른 팁 필요없이

그냥 하시면 됩니다 ㅋㅋ

로얄 패스 결재 하시 분들 트로피 모으기 꿀덱인거 같네요.

했다하면 3크라운 나니 말이죠.

 

자 그럼, 허접한 영상 보러 고고.

 

언제 분노가 뿌려질지 상대가 예측하기 힘들고 또 분노가 뿌려지더라도 바로 반응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반응을 하려 하면 이미 분노를 받은 스파키가 빵! 하고 한방 날려버리네요. 그리고 멘탈도 빵하고 터져서 바로 홈키..

ㅎㅎㅎ 동영상 업로드 하는 동안 잠깐 했는데 3크라운으로 2승 더 했네요. 덱 한번 써보세요 강춥니다!!


과거에 매달리지 말고,

미래를 원망하지도 말라.

과거는 이미 사라졌고,

미래는 아직 오지 않았느니라.


" 구독 · 공감 ·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