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클래시로얄

클래시 로얄 덱 추천 슈퍼셀 10주년 도전 [건물주덱] 플레이영상有

by 우스토리 2020.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립니다.

슈퍼셀 10주년 기념 분노도전이 열렸습니다 ㅎㅎ

저는 도전이 뜨면 일단 크리에이터의 추천 덱 영상이 뜰때까지 하지 않고 기다려요.

이번에도 역시 유튜브 준JUNE님의 영상이 떴고 고대로 따라했더니

무패로 10승 도전 성공했네요^^

10승을 하면 5만골드와 50보석을 얻을 수 있으니 모두 꼭 10승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덱은 이렇습니다! 덱 이름을 "물주덱"이라고 한 이유는 용광로, 고블린오두막, 바바리안오두막 3개의 건물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인데요^

덱 운영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첫패에 잡혀있는 건물을 다리 건너 3칸 밑에 짓습니다.

 

2. 상황에 맞게 같은 공격방향 혹은 반대에 적절하게 건물 카드를 배치합니다.

 

3. 이 덱은 건물이 3개가 되는 순간 상대는 막기가 버거워지니 급하게 하지말고 엘릭서 2배 타이밍까지 수비를 중점적으로 신경쓰면서 플레이합니다.

 

이렇게 하다보면 그냥 이겨있네요 ㅎㅎㅎ 플레이 하는 상대도 어이가 없다는 이모티콘을 날리곤 했습니다 ㅎㅎㅎ

 

영상에는 총 4경기가 녹화돼 있습니다. 그럼, 한번 봐보시죠!

 

 

자, 모두 10승 도전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매일 행복하진 않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 구독 · 공감 ·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