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클래시로얄

클래시 로얄 덱 추천 [얼토뇌석] 플레이 영상 有

by 우스토리 2020.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립니다.

오랜만에 클래시로얄 영상을 올려봐요.

고이다 못해 썩어버린 클로얄 판에서 트로피 올리기가 너무 힘드네요 ㅠ

평생을 원덱으로 호그덱만 써왔는데 요즘 호그를 너무 잘 막죠.

거기다 이번 패치때 고블린오두막이 버프를 받아서 호그가 설자리가 없네요.

그리 하여 석궁덱을 해봤습니다.

이미 전세계 최상위 플레이어들 뿐 아니라 일반 유저들도 많이 쓰고 있는 석궁인데요.

얼음법사와 토네이도, 뇌전탑을 조합해서 극강의 수비력을 자랑합니다.

석궁덱의 특징이 수비적이고 얍삽?하게 해야 해서 성격이 급한 저는 잘 쓰지 않았는데

건물 카드 20회를 사용하라는 일일퀘스트가 떠서 한번 해봤습니다.


< 얼토뇌석덱 구성 >


영상에는 2게임이 있습니다.

1. 호그덱 2. 자이언트덱을 만났는데요. 호그덱은 사실 얼토뇌석덱이 상성상 유리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이언트덱은 상성상 불리합니다. 승리보단 건물카드를 많이 사용해서 퀘스트 완료하는데 목표를 두고 플레이해봤어요!

 

운영방법은

1. 엘릭서 이득을 봤거나 상대 탱커카드가 빠졌을 때만 석궁 설치

2. 토네이도를 이용해서 킹타워 깨우기

3. 로켓각 잘 잡기

4. 상대 타워 체력이 어느정도 빠졌으면 무한 수비하면서 로켓으로 마무리

5. 조금이라도 불리하다 싶으면 후방 석궁과 뇌전탑으로 닥수비

6. 통나무 누적딜 넣기

7. 마지막 필살기로 상대 골렘이나 자이언트 등 체력이 높은 카드로 석궁 공격이 힘들때 토네이도를 이용해서 반대쪽 타워로 보내버리기 ( 이게 제일 힘든 센스 같아요. 상대 심리를 읽어야 가능합니다. 이 시점에서 저놈이 골렘을 가운데다 빼겠다 하는 촉이 옵니다. 반대로 보내버리고 석궁의 타겟을 타워로 바꿔줍니다. 아래 영상에서 자이언트덱과의 경기 중 한번 썼었는데 아쉽게 석궁의 체력이 별로 없을때였네요 ㅎㅎㅎ)

제가 아는 건 이정도네요 ^^ 그럼 플레이 영상 보시죠!

 


매일 행복하진 않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 구독 · 공감 ·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