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클래시로얄

클래시로얄 덱 추천 [호그로켓덱] feat.미니페카 플레이영상 有

by 우스토리 2020.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립니다!

고블린오두막이 날뛰는 가운데 호그는 설곳을 더 잃어버렸네요ㅠ

하지만 배운게 도둑질이라고 호그 밖에 쓰지 못하는 저는 울며 게임을 합니다 ㅠㅠ

다음 패치는 호그 좀 살려주길 기원하면서 덱 소개 및 플레이 영상을 해볼께요!


덱 구성

호그로켓덱 feat.미니페카

제대로 된 탱커카드가 없고 프린세스, 박쥐는 감전, 통나무에 손쉽게 제거 되는 방어가 참 힘든 덱입니다.

하지만 빠른 순환을 이용해서 적절히 수비하고 또 완막이 힘든 순간은 과감하게 반대쪽 타워로 타워바꾸기를 시도하는 상남자덱이랍니다. 호그나 미니페카의 공격이 여의치 않으면 앞프린세스와 로켓질로 야금야금 상대를 괴롭힙니다.

 


영상에는 총 3경기를 녹화하였고,

 

첫번째 상대 : 요즘 유행하는 해골통이 들어간 덱. 광골통이라고 하나요?

스펠유도를 하며 광독짤짤이를 하는 덱입니다. 폭탄타워가 있어 호그를 적절히 찌르기가 번거롭죠ㅠ


두번째 상대 : 골번덱. 클래시로얄에서 제일 단단한 골렘이 들어가고 골렘 뒤로 각종 짜증나는 카드들을 붙여서 밀고 들어오고 2배 엘릭서 타이밍땐 번개까지 섞어서 강력한 덱입니다. 호그로켓덱을 하다보면 꽤나 자주 만나는 덱이라 파훼법도 잘 알고 있지만 항상 그렇듯 경기는 제 마음대로 흘러가주질 않죠 ㅠ 나무꾼, 암흑마녀, 메가미니언 거기다 토네이도까지 호그 찌르기가 상당히 힘든 구성입니다.


세번째 상대 : 이건 그냥 페카번개덱이고 해야 할까요. 잡덱인데 항상 잡덱과의 경기가 어렵습니다. 이미 유명한 덱들은 파훼법을 알고 있지만 자작덱들은 무슨 카드를 갖고 들어왔을지 예측하기 힘들기 때문이죠. 이 상대와의 경기가 3경기 중 제일 짜릿했습니다 ㅎㅎㅎ 페카와의 싸움에선 얼음골렘을 이용하여 어그로 바꾸기가 정말 중요합니다. 이 역시 많은 변수가 존재하지만 말입다^^ 


자! 그럼 영상을 보러 가실께요!!

 

 

 

호그유저분들 힘내봅시다!!! 빠샤!!!


매일 행복하진 않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 구독 · 공감 ·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