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다오로 악어 구경] 도전 퀘스트 클리어 방법, CP전 보상

by 우스토리 2020.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립니다.
길었던 CP리그전이 막을 내렸네요. 전 클랜원들과 템전으로 열심히 참가했고 그 보상으로 풍선과 번호판 그리고 에너지 크리스탈과 k코인을 받았네요.


클럽 랭킹 50위안에 들면 오라까지 받을 수 있는데 아쉽습니다 ㅠㅠ

CP전 골드 번호판


RANKER라는 문구의 번호판이 붉은색과 금색으로 이쁘네요 ^^ 다음 CP전은 어떤 보상과 함께 돌아올지 기대됩니다.

자, 그럼 이제 퀘스트 이야길 해볼께요!



이번 주 퀘스트도 어렵지 않네요. 공략이랄 것도 없습니다. 악어를 구경 시켜달라는데 생각난 맵이 있었어요.

1. 다오를 선택합니다.


2. 스피드방에서 ai를 채웁니다.

3. R루키 네모 메디아의 은식처를 완주하면 클리어!

 

 

 

 


3연속 부스터존이 있는데 부스터존이 악어 입속에 있어요 ㅎ


저 입속을 꼭 지나가야 클리어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전 지나가면서 완주했어요. 혹시 모르니 지나가면서 완주 해보시길 ^^ 그럼, 이번 주도 즐거운 주행.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