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클래시로얄

[클래시로얄] "시즌 8 : 전설의 귀환" 호빙덱 플레이 영상 有

by 우스토리 2020. 2. 4.
반응형

 클래시로얄을 시작한지도 벌써 3년이 넘었네요.

3년 동안 제 폰 안엔 무수히도 많은 게임이 깔렸다

지워지기를 반복했지만 그 안에 유일하게 살아 남은

게임이 바로 이 클래시로얄 입니다. ㅎㅎㅎ

한 판당 5분이면 끝나기 때문에 주구장창

잡고 있을 일도 없고, 담배 타임이나 화장실 타임 때

안성맞춤인 게임이죠. ㅎㅎㅎ

저번 시즌 새로나온 로켓병까지 해서 총 97장의 카드 중

8장의 카드를 선택해서 파티를 꾸리고 전세계 유저들과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게임입니다.

 

전 시작때부터 호그라이더를 주력 카드로 줄곧 해왔답니다.

호그라이더는 3년 내내 온세계 유저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던

1티어 카드였죠. 

카드 간에 밸런스를 잡기 위해 모든 카드들은 상성이 존재했고

호그라이더의 픽률을 낮추기 위해 다른 카드들을 버프 혹은

신규 카드를 만들어 견재하는 식으로 게임이 발전해 나갔어요.

그렇다고 꼭, 호그라이더만 견재 한건 아니랍니다 ^^

각 카드는 일반 < 희귀 < 영웅 < 전설이 있고,

일반 < 전설로 갈수록 카드를 얻을 수 있는 확률은 낮았죠.

하지만, 클래시로얄의 장점인 카드 간의 상성과 밸런스로

일반 카드로도 영웅, 전설 카드를 극복할 수 있었어요.

이 게임이 장수 할 수 있었던 제일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3년을 했지만 한국랭킹1000등안에 든적이 1, 2번

밖에 없는 무실력자랍니다 ㅠㅠ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게임 영상 올리면서

소통할 수 있는 친구분들 만나면 좋겠네요 ㅎㅎㅎ

 

제가 자주 쓰는 덱은 호빙덱, 호그로켓덱, 호박덱

정도 됩니다. 기분에 따라 바꿔가면서 재밌는 영상

녹화되면 꾸준히 올려볼께요 ^^


현재 2월 4일 제 스펙과 주덱 입니다.

 


영상 속 상대 스펙과 덱

 

램벌룬덱인데 페카에 마법사까지.. 아주 무시무시한 카드들만 넣어서 하네요 ㅎㅎㅎ

상대도 저도 카드는 모두 만렙이네요. 과연 승리는 누가?

 


영상을 올려보고 싶은 마음에 급하게 한 게임 돌려서 바로 올려봐요 ㅎㅎㅎ

다음부턴 좀 더 재밌는 영상 올려볼께요 ^^

클래시로얄 포에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