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수익:D/쿠팡파트너스수익

쿠팡파트너스 5월 수익금 공개 feat. 누적 방문자 100,000명

by 우스토리 2020.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립니다.

오늘 5월분 쿠팡파트너스 수익이 입금됐네요.

네이버 블로그로만 쿠팡 배너를 달아서 이용해오다 3월부터 쿠팡 배너가 달린 포스팅에 검색 제한을 건 뒤로 수익이 급감했어요. 검색 제한이 걸린 뒤로 지금껏 블로그 방치 상태입니다. 그래도 지인들에게 쿠팡파트너스 배너 징검다리로 구입해 줄 것을 요청한 결과 소소하게나마 수익이 잡히고 있네요.

5월 실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에 알게 된 점은 저를 추천한 추천인들이 계속 누적 되어 들어올 것이라 생각했지만 아니었어요.

3월, 4월, 5월의 추천인의 아이디가 바뀌어있습니다. 그렇다면 6월에 추천인이 없다면 추천인 수익도 없으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를 비롯해 거의 모든 쿠팡파트너스 이용 유저들의 수익이 급감하였을 것으로 예상되는 바 앞으로도 이 이상의 수익은 기대하기 어렵겠어요.

 

저를 추천한 분들의 실적도 나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쿠팡 배너 검색 제한이 풀리지 않는 한 앞으로의 실적은 여전히 어두울 전망입니다 ㅠ

쿠팡 파트너스 하시는 분들 언젠간 풀릴지 모를 희망을 가지고 힘내보길 바래요! 소소하지만 지인이 많으셔서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제 아이디를 추천해보세요.

ID: AF6473251

 

 


쿠팡은 우울해도 요즘 방문자 수가 많이 올라 즐거운 나날입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인기와 더불어 관련 포스팅의 조회수가 종전에 볼 수 없던 수치를 기록 중이에요.

일 평균 방문자 500~600 사이를 왔다갔다 했었는데 5월 25일 갑자기 1600명을 돌파한 후 그 후로 1200명 대를 유지하다가 3000명을 찍은 후로 2000명대를 유지하다가 다시 최고점 4000명을 찍고는 2300명을 유지하네요.

다시 한번 대중적인 포스팅의 파워를 실감합니다. 일일 네이버 검색 방문자 수가 100명이 채 안됐었는데, 요샌 80%가 네이버 검색 유입이네요. 번듯하게 블로그 검색으로 노출되지 않고 웹사이트 노출인데도 말이죠. 다음 검색 유입은 종전과 비슷한 수치로 이어지고 있고요. 구글, 빙,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의 검색도 소폭 상승했어요.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은 방문자 수 증가폭보다는 낮은 폭의 상승이네요. 역시 클릭 수익이 높지요.

 

 

올해 1월 1일부터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가 무럭무럭 자라서 곧 누적 방문수 100,000명을 앞두고 있네요. 쿠팡 수익도 애드센스 수익도 수익이지만 블로그를 하면서 자신도 돌아보고 하루하루 뭔가 남는 일상의 습관을 들이게 된거 같아 감사할 따름입니다. 구독 친구들도 수익을 떠나 본인의 즐거움을 찾고 보람된 하루 하루를 남기게 되길 바래봅니다. 요즘 자주 못 찾아봬서 모두에게 죄송한 마음이에요. 언제가 됐건 이런 저런 일들이 처리되면 전 처럼 열심히 찾아가서 안부 묻겠습니다. 그 동안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하루 보내고 계세요:D 모두 편안한 밤 보내시구요!


유일한 당신이라는

존재의 아름다움을 잊지 마세요.

 


" 구독 · 공감 ·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