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수익:D/쿠팡파트너스수익

쿠팡파트너스 수익 2월분 정산

by 우스토리 2020.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리입니다!

드디어 쿠팡파트너스에서 수익 정산을 받았네요ㅎㅎㅎ

 

쿠팡파트너스 수익배분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기간 동안 결제가 완료 된 건에 대해 매출을 정산하고, 해당 매출에서 취소 및 반품분을 제외한 최종 수입 금액을 익월 25일에 합산 한 후, 익익월 15일에 지급합니다

• 개인회원의 경우, 최종 수입 금액을 익익월 15일에 회원이 지정한 계좌로 지급합니다.

 

작년 12월 27일부터 시작해서 2월 25일까지 난 수익입니다.

수익이 1만원이 넘어야 계좌로 돈이 들어오고요. 1만원이 안됐을시엔 익월 수익에 합산된다고 합니다.

정책에는 1일부터 말일까지라고 했지만, 아니네요. 1일부터 25일까지 난 수익을 익월 25일에 정산을 하고, 익익월 16일에 입금이 되는 시스템이네요.

 

그러니 제 경우는 12월 27일부터 시작해서 수익이 1만원이 안된 12월, 1월분의 수익이 2월 25일까지 수익이 합쳐져서 총 15,792원 수익이 났고 이 수익금이 익월 그러니까 3월 25일에 정산이 돼서 4월 16일에 계좌로 송금을 한다고 합니다. 은근 복잡스럽네요 @_@

 

그런데 말입니다!!!!!!!!!!!!!!!!!!!!!!!!

 

생각지도 못하고 있었던 보너스 수익을 준다고 하지 뭡니까?!

BONUS_REFERRER 수익 122,363원?!

급하게 REFERRER가 뭔지 찾아봤죠. 언급하는 사람.

제 추측입니다만, 제가 링크한 광고들이 저로 인한 수익은 나지 않았지만 광고를 올린 대가를 받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총 구매 금액에 1%인듯 싶습니다. 1200만원 돈에 구매 금액이 발생했고 저에게 12만원돈을 준다는 걸 보니 말이죠.

고객센터에게 물어보고 싶지만 "응, 미안 뭔가 잘못돼서 수익이 잡혔네 취소할께" 할까봐 물어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전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를 두개 운영하고 있는데요.

티스토리에 쿠팡파트너스와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아왔었고, 네이버블로그에는 쿠팡파트너스만 하고 있습니다.

언제부턴가 애드센스 수익이 잘 안나는 느낌이 들어서 그 후로 티스토리에 있는 쿠팡 링크를 거의 다 빼봤더니 전보다 수익이 소폭 상승하더군요. 쿠팡을 과감하게 뺄수 있었던 이유는 영~ 수익이 안나서 가능한 일이었어요. 언제부턴가 판매가 잘 이루어지지 않더군요. 아마 직접 산 물건을 홍보하는 것이 아닌 혈자리, 음식 이런 포스팅에 엉뚱한 내용의 쿠팡 광고를 달아서일꺼라 생각했어요. 쿠팡의 수익이 늘어나지 않자 네이버블로그에 소홀해지기 시작하더군요. 네이버블로그에는 티스토리에서 쓴 포스팅을 그대로 복붙을 하고 그 위에 쿠팡 아무 광고나 때려 넣는 아주 간단한 작업인데도 그것 조차 귀찮아지더라구요. (돈의 노예..) 그런데 어제 그제 2회의 구매씩 총 4회의 구매가 한꺼번에 몰려오군요. 구매 금액도 그 동안의 것들보다 비싼 것들이라 수익금이 1만원이 넘어갔구요. 애드센스는 꾸준한 수익이 가능하다면 쿠팡은 꾸준하진 않을지라도 한번씩 터지는 재미가 있네요. 이젠 열심히 하면 보너스도 준다는 걸 알았기에 복사붙여넣기라도 빼먹지 않고 해봐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ㅎㅎ

 

여기까지에요. 저만 몰랐는지 모르지만 BONUS_REFERRER 수익금이 있다는 걸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작성해봅니다.

꽤 큰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요. 블로그 활동 자체도 재밌다면 최고지만 커피값 혹은 담배값이라도 나와준다면 훨씬 더 즐겁게 할 수 있겠죠. ㅎㅎ 그럼,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날을 보내길 바래봅니다^^

 

아참, 아직 쿠팡파트너스 추천인에 저를 등록하시면 1% 씩인가? 서로 더 받는다는 거 같더군요.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아직 추천인 안하신분은 저를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D: AF6473251


행복으로 가는 길은 없다.

행복이 곧 길이다.


" 구독 · 공감 ·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