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패스 [비밀 퀘스트 노트]

by 우스토리 2020.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립니다.

열심히 드래프트 잘 하고 계신가요? ㅎㅎㅎ 전 어째 좀처럼 실력이 늘지 않네요 ㅠ

틈틈히 영상도 보면서 게임하고 있는데 더 시간이 필요할 거 같습니다.

일자코스에서 역순환게이지, U자 코스에서 끌기만 잘해도 어느정도 초보티는 벗어날 수 있겠지만 그것만큼 중요한 것이 맵 빌드를 외우는 거 같아요. 미니맵을 안봐도 다음 코스가 뭔지 알아야 하고 각 맵에 지름길을 외우는 것.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ㅎㅎㅎ

 

오늘 하고자 하는 말은 시즌패스와 그 보상인 비밀 퀘스트 노트관해섭니다.

유저들의 현질 유도에 제일 효과적인 컨텐츠가 아닐까 생각해요. 보상이 너무 좋습니다.

각 종 교환권, 카트를 레벨업 할 수 있는 물약, 잠재력을 올릴 수 있는 루찌 ...

또, 현질을 하게 된 계기가 바로 골든 로디 카프카를 영구적으로 쓰고 싶어서였어요. 

120레벨을 달성하면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여우 마리드까지! 이건 뭐 무조건 하라는 거였어요 ㅎㅎ

 

 

 

그런데 여기서 또 하나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시즌패스 120레벨을 달성하면 골든 로디 카프카와 함께 비밀 퀘스트 노트라는 보상이 주어지더군요.

시즌패스를 레벨업하는 방법은 일일퀘스트, 도전퀘스트, 그리고 배터리를 이용해 레벨을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게 뭘까 굉장히 궁금하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못 참고 구매 레벨에서 배터리를 들여 레벨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받은 비밀 퀘스트 노트!

 

퀘스트창에 들어가면 없던 비밀 퀘스트가 생겨있더군요.

전 무슨 거대한 비밀이라도 있나 했습니다 ㅎㅎㅎㅎㅎ S1시즌 시즌 동안 게임 열심히 하라는 허무한 퀘스네요^^ 저기서 말하는 포인트는 시즌패스 포인트였어요. 이미 획득한 포인트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그 보상은

 

S1 파워 수정석이라는 아이템입니다. 

S1 시즌패스 전용 아이템, 비밀 퀘스트 완료  후 "골든 로디 카프카" 전용 페인트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모든 카트가 꾸미기(도색)가 가능하지 않는데 제가 갖고 있는 카트 중엔 솔라가 유일했어요. (지금 시즌엔 이것 밖에 도색이 안되나?) 암튼, 도색을 할때 페인트가 들어갔는데 이건 게임을 하다보면 꽤 구하기 쉽더라구요.

 

그런데 골든 로디 카프카를 도색하는데는 페인트 말고 다른 아이템이 필요했어요.

그게 바로 S1 파워 수정석이었습니다. 순정 골드 로디 카프카는 금색이고 이렇게 초록색, 빨간색, 분홍색, 파란색, 검정색으로 도색을 하는데 필요한 수정식입니다.

총 5가지 컬러가 있고 초록색 -> 검은색으로 갈수록 도색에 드는 아이템이 많이 듭니다.

1, 2, 4, 8, 16로 말이죠. 페인트처럼 구하기 쉬운 아이템이면 기분에 따라 컬러를 바꿔가면서 타겠는데 이건 겁이 나네요 ㅎㅎㅎ 그래도 리뷰를 위해 초록색으로 한번 도색을 해봤습니다. 누르는 동시에 바로 컬러가 바뀌니까 주의하세요.

 

 

퀘스트로 모을 수 있는 S1 파워 수정은 31개. 각 도색에 드는 비용의 합도 31개입니다. 현재로선 파워 수정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비밀 퀘스트 밖에 없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또한 컬러 보존 아이템도 없고 컬러를 되돌리고 싶으면 2000루찌가 소모 됩니다. 

각 케릭터의 색과 코스튬의 깔맞춤, 카트의 도색까지 참 아기자기한 게임입니다 ㅎㅎㅎ

그럼, 전 녹색이 된 카프카를 몰러 가보겠습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D


유일한 당신이라는

존재의 아름다움을 잊지 마세요.

 


" 구독 · 공감 ·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