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도전퀘스트]낭떠러지, 8인 경기 2분 5초 공략팁 영상 & 스샷 有

by 우스토리 2020.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립니다!

카트라이더 인기가 상당합니다 ㅎㅎㅎ 다수의 게임 유튜버들이 영상을 올리기 시작했고, 기존에 PC카트하시던 분들도 합세하여 열기를 더하고 있네요^^ 저도 덩달아 일일 방문자 수가 1600명을 돌파했어요 ㅎㅎㅎ

일 평균 600~700 사이를 왔다갔다 하다가 800을 넘어서더니 어젠 1600명이 넘게 들어오셨네요 ㅠㅠ 감격 ㅎㅎㅎ 포스팅 하나에만 800명이 봐주셨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D (하지만 애드센스 수익은 별 차이 없다는거 ... ㅡㅡ)


자, 각설하고!! 퀘스트 이야길 해볼께요!!

 

1. 8인 경기에서 아무 트랙 성적 2분 05초 달성

2. 유저와 충돌해 낭떠러지 1회 떨어지기

 

얼핏봐서 쉽겠구나 생각하고 신경 안쓰고 있다가 오늘 해보려는데 오호 약간의 팁이 필요하겠더군요.

 

1. 8인 경기에서 아무 트랙 성적 2분 05초 달성

: 2분 5초 안에 들어올 수 있는 맵을 찾아서 하면 되겠지 하고 생각했지만 그게 아니라

딱 2분 5초에 맞춰서 들어와야 하는 것이었습니다... 멀티플레이를 하면 유저들이 너무 잘해서 2분 5초전에 끝나기 쉽상이니 어쩐다 했는데, AI와 함께 뛰어도 클리어가 가능했어요!

그래서 추천 드리는 맵은 바로

L3 쉬움 [월드 파리 드라이브]

이 맵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2분 5초안에 클리어하기 쉽고, AI들이 절대 2분 5초안에 들어오지 못하기 때문이에요:D

한 번 해보면 아실겁니다. 오히려 어려운 것이 딱 2분 5초에 맞췃춰서 골인하는 거에요.. 전 2번 실패..

 

 

동영상 보실께요:D

 


2. 유저와 충돌해 낭떠러지 1회 떨어지기

: 아무대서나 떨어지면 되겠지? 하고 쉽게 생각했지만 안되는 맵이 있더군요. 또한 유저들에게 부딪히는 일도 은근 쉽지가 않았어요 ㅎㅎㅎ 그래서 제가 추천드리는 맵은 바로!

L3 쉬움 [공동묘지 유령의 계곡]

이 맵은 두군덴가 세군데의 지름길이 있습니다. 아주 좁고 바로 낭떠러지가 있어서 이 퀘스트를 수행하기에 적합하다 판단했어요:D 제가 드리는 팁은 1게임 포기하면서 일단 그 좁은 골목길에서 대기를 하고 있다가 한 바퀴를 다 돌고 오는 유저에게 들이 받히는 겁니다. 친구와 같이 게임 하면 쉽게 클리어 하겠지만 여의치 않으신 분들은 한번 써보세요:D

 

동영상 보실께요!

 

영상은 AI와 같이 했지만 꼭 유저와 하셔야 깨집니다!! 유저와는 영상 찍기가 힘들었어서 AI와 했답니다:D

 

자, 제가 드릴 팁은 여기까집니다. 이번 한주도 열심히 달려보아요!!!


유일한 당신이라는

존재의 아름다움을 잊지 마세요.

 


" 구독 · 공감 ·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