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러플 [냐옹이] 특수 컬러 검정 도색 영상 有

by 우스토리 2020.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립니다.
기존에 아이템전 1대장이 유니콘, 저스티스라면 고양이가 나오면서 그 자리를 뺏기게 됐네요. 능력치가 말도 안되게 좋습니다 ㅎ ㅎ ㅎ

 

 


- 100%의 확률로 일반 바나나, 지뢰 방어
도로 위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고 막 다녀도 된다는 거죠. 완전 사기 카트 ㅎ ㅎ
- 일반 바나나 피격 시 100% 확률로 부스터 획득
- 100% 확률로 대마왕 방어
병마용 꼬불꼬불 구간 같은데서 대마왕에 걸리면 주행하기 힘든데 대박 능력칩니다.
- 물폭탄, 물파리 쾌속 탈출
이것 역시 승리를 좌우하는데 중요한 능력치라 생각되네요. 물파리라고 했으니 은월검의 얼음파리는 해당하지 않나보네요. 냐옹이를 제일 괴롭게 할 카트는 은월검 뿐이려나요 ㅎ ㅎ

냐옹이 얻는 방법

 

 

시간의 상점에서 시간의 모래시계를 사용해서 랜덤으로 진열됩니다. 예전보다 신규카트가 진열될 확률이 대폭 상승한걸로 보여집니다. 모래시계 3번만에 30%할인된 가격으로 냐옹이가 떳네요 ㅎ ㅎ 귀여운 외관도 외관이지만 미친 능력치로 사지 않을 수가 없더군요.

 

아래는 냐옹이 도색 영상입니다^^

핑크 냐옹이는 차차 도색 하도록 하게요 ㅎㅎ 일단 다양한 색으로 바꿔가면서 즐기고 싶네요 ㅎㅎㅎ

냐옹이 실제로 타봤는데 완전 사기네요. 100% 확률로 대마왕, 바나나, 지뢰 방어지만 0.5초? 정도 걸렸다가 바로 풀려납니다. ㅎㅎㅎ 물폭탄 물파리 등도 살짝 걸렸다가 풀려나네요. 템전에서 러너분들은 냐옹이 필수 같네요. 랭겜 5~6판 하는 동안 1판인가 지고 다 이겼습니다 ㅎㅎ 진 판도 보면 타 팀에 냐옹이 다수 출전 ㅠ 냐옹이 더 많이 돌아다니기전에 후딱 티어 올려야겠어요!

 

 

아래 영상은 특수 컬러 검정색 뽑는 영상입니다 ㅎㅎㅎ

핑크가 더 갖고 싶지만 검정도 깔끔하니 나름 이쁘네요^^ 9회만에 특수 컬러 떴네요. 만족만족

 

 



신규 펫 업데이트 : 미니 달토끼

 

 

능력치
- 35% 확률로 슈퍼 미사일 공격 방어
- 20% 확률로 일반 미사일 공격 방어

미니 달토끼 얻는 방법은

 

 

일일 게임 접속, 6000미터 드리프트, 1600RP획득을 하면 캔디, 소금, 비법소스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이걸 쓰면 소량의 보상을 얻고 횟수가 누적될 수록 기타 보상도 추가로 받게 되는 거 같아요. 특별한 레시피가 있는지는 확인 불가네요 ㅠ

카러플 시즌2는 랭킹전 레전드를 목표로 달리고 있는데 스피드 개인전이 점수 올리기 빠르더라구요. 하지만 5등 이하를 하는 경우에 티어 점수가 하락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는데 냐옹이 카트를 타고 아이템 팀전을 섞어줘야겠어요:D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지도 몰라서 이야기하자면,
랭킹전은 매일 2번의 미션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미션의 보상의 종류가 다른데요. 티어 포인트를 5, 10씩 더 주는 미션이 있어요. 대박이죠^^ 하루하루 랜덤으로 뜨는데 이걸 총 3회의 기회로 리셋할 수 있습니다.

 

 

전 아쉽게도 티어포인트 보상이 뜨지 않았네요 ㅎ ㅎ
스피드 개인전 1등이 5점인데 10점 추가 보상 미션은 너무 달달하더군요^^ 혹시 모르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D
카러플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모두 즐카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