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디지니로 벚꽃 보기, 해적선 근처] 도전퀘스트 상자 위치 영상 & 스샷

by 우스토리 2020.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립니다.
카러플 새로운 도전 퀘스트가 떴네요.
만능 챔피언이라는 퀘스트를 마지막으로 s1시즌이 마무리 되겠네요. s2시즌의 새로운 카트바디와 케릭터들이 궁금해집니다^^ 자, 그럼 퀘스트 공략글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도전 퀘스트 만능 챔피언

 

 


1. 디지니로 벚꽃 보기 소원 완료 (멀티 스피드 한정)
- 디지니 케릭터를 선택합니다.

 

 


-맵은 L3 쉬움 월드 리오 다운힐을 선택합니다.

 

 


-스피드방에서 유저들과 플레이하면 클리어 (스피드방에서 AI들과 플레이해도 클리어됩니다.)
월드 리오 다운힐은 공룡에띠를 얻기 위해 하루 5번씩 도는 익숙한 맵이죠^^

 

 

상점 및 각종 보상에서 획득한 공룡 비밀코드레전드암호해독기를 사용해서 열면 일정 확률로 위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요. 멀티 스피드에서 리오 다운힐 맵을 완주하면 1회 무료 해독 기회를 줍니다. 하루 최대 5번 가능하니 빠짐없이 돌아보아요^^ (전 아직도 공룡 에띠 얻지 못했네요ㅠ)

2. 해적선 근처에서 보물찾기 (멀티 스피드 한정)
S1붐힐 시즌 마지막 보물찾기 퀘스트네요^^ 해적선이라는 힌트에 쉽게 클리어할 수 있었어요.
맵은 L2 일반 해적 로비 절벽의 전투입니다.

 

 

멀티 스피드방을 파고 AI와 함께 플레이해도 클리어됩니다^^
상자 위치는 아래 영상부터 보실께요:D

 

 

스샷은 아래와 같습니다^^

 

트랙을 따라 주행을 하다가 첫번째 짧은 터널을 지나서 조금 더 가다보면 조금 긴 터널이 나오는데 이 터널의 오른쪽에 있습니다. 첫 U자 커브가 눈에 보이는 첫 긴 터널의 오른쪽입니다. 꼭꼭 숨겨놓은 게 아니라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이 외에 나머지 퀘스트들은 플레이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공략이 될거 같아요.

- 단일 경기에서 드리프트 거리 2000미터 초과, 경기 10회 완료

이 퀘스트는 제가 상자 찾기와 벚꽃 주행하면서 3게임을 했는데 모두 2000미터가 넘었네요^^ L3 쉬움 맵의 약간 난이도 있는 맵 혹은 L2맵들은 쉽게 2000미터가 넘을 듯 합니다. 아니면 드리프트하면 역시 9트랙이죠^^ 9트랙 연습겸 해도 무난히 클리어 가능할거 같네요.

 

- 경기 내 총 30회 유저 추월

이것 역시 게임을 하다보면 쉽게쉽게 ^^ 앞서 말한 3경기에 이미 14번의 추월을 했네요^^

 

- 8인 경기에서 아무 트랙 성적 1분 30초 달성

딱 1분 30초를 맞춰 결승선을 통과해야 하는 퀘스트죠. 제 기록으론 1분 20초정도의 기록을 갖고 있는 월드 리오 다운힐 맵이 적당하겠네요. ^^ 본인의 기록에 맞는 트랙을 골라서 Ai들과 멀티 스피드방에서 플레이하면 클리어됩니다^^

 

- 아케이드 모드-이어달리기에서 전체 최고 테크닉 점수 3회 획득

이 퀘스트 역시 이어달리기 모드에서 플레이 하다보면 자연스레 클리어 될거라 예상됩니다^^


자, 이렇게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는 퀘스트를 공략이랍시고 적어봤어요 ㅎ ㅎ ㅎ S1시즌 마무리 잘 하시고 S2시즌도 같이 재밌게 즐겨봐요! 카러플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