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D/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전예약

by 우스토리 2020.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D 우스토립니다.

한때 전국을 휩쓸었던 게임 카트라이더가 모바일로 출시 된다고 합니다!

5월 말 출시 예정이라 하니 어서 사전예약해둡시다!

 

국민 게임 카트라이더를 모바일로 즐길 수 있게 된다니 기대됩니다^^

 

게임 광고 내용을 보면, 손 끝으로 전해지는 엔진의 울림! 왠지 진동 효과를 넣어서 드래프트를 할때 키보드에서 느끼지 못한 감각을 경험할 수 있을 것만 같네요 ㅎㅎㅎ

 

스피드전, 아케이드모드, 랭킹전, 시나리오 모드, 타임어택 등등 다양한 컨텐츠도 준비하나 봅니다. 개인적으로 전 아이템전보다 스피드전을 좋아했었는데 기대됩니다 ㅎㅎㅎ 

 

멀티플레이도 있네요. 역시 친구들과 같이 해야 더 재밌겠지요. 같이 하실 분 없나요?! 관심 있으신 분들 어서 사전 예약하시고 같이 달려봅시다 ㅎㅎㅎ

퀘스트도 있고 다른 유저 혹은 친구와 즐길 수 있는 컨텐츠도 있다네요.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꾸밀 수 있는 공간 마이룸, 이웃과 절친, 멘토링을 관리하는 소셜, 일종의 길드와 유사한 클럽 등도 구현이 됐다고 하니 우리 티스토리 길드 하나 만들어서 같이 해봅시다 ㅋㅋㅋㅋㅋ

구글, 앱스토어 어디든 가서 카트라이더라고 검색하시면 사전예약 할 수 있으니 우리 멋진 차 끌고 한번 만나봅시다! 

 


매일 행복하진 않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 구독 · 공감 ·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